본문 바로가기
옥길/생활정보

광명컵 전국축구대회 초등부, 항동 옥길 초등축구 나인티축구클럽 축구팀 4위 (2025 우승 기대)

by OK장군 2024. 10.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천시 옥길동 생활정보를 전하는 'OK장군'입니다.

 

오늘은 어제 막 종료된 제1회 경기도 광명컵 전국 축구대회에서 우리 옥길동 축구클럽의 자랑인 '나인티축구클럽' 초등부가 4위를 하였다는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광명시에서 처음으로 개최한 유소년 전국축구대회였는데, 외부 축구대회를 처음 참가하는 우리 나인티 초등학생 친구들이 좋은 성과를 얻었습니다.

 

개인적으로 3위까지는 무난하리라 예상을 했었는데, 유소년축구대회라는 큰 대회를 처음 접해보는 우리 친구들이 초반에는 많이 긴장을 하였던 탓에 평소의 실력이 잘 발휘되지 못하였던 아쉬움이 있습니다.

 

하지만, 경기를 거듭할수록 감독님을 중심으로 팀이 하나로 빌드업 돼 가는 과정에서 우리 아이들이 빠르게 성장하고 진화하고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리하여, 예선 탈락의 위기까지 처했었던 나인티 초등부 친구들이었지만, 서로를 독려하며 '할 수 있어! 파이팅!' 하면서 마지막 예선전에서 후회 없는 플레이를 하였고, 결과는 극적인 1점 차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스포츠가 주는 감동은 프로경기에서만 느끼는 게 아니더군요. 우리 아이들이 마지막까지 이를 악물고 뛰는 모습은 진한 울림과 스포츠정신을 다시금 깨우치게 해주었습니다.

 

예선탈락 가능성이 점점 높아지는 상황이었음에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그라운드를 뛰었던 나인티축구클럽 초등부 학생

들에게서 우리나라의 밝은 미래마저도 보였답니다.

 

참고로, 우리 아이가 속한 나인티축구 초등 정규반은 주 1회만 참여하는 클래스인데, 일주일에 한 번씩 다니는 축구교실에서 4위라는 성적은 매우 우수한 성적이라고 생각된다.

반응형

이번 광명시 전국축구대회에서 나인티축구학원이 몇 개의 트로피를 들어 올렸는지는 잘 모르겠다. (우리 아이 경기만 관심을 가져서...)

 

다만, 어느 축구교실(축구학원)보다 7세 이하 미취학아동 참가 선수들이 압도적으로 많았던 나인티축구클럽이었다.

 

따라서 머지않아 광명시를 비롯하여 시흥시, 부천시 등 지역 및 전국유소년축구대회에서 나인티카 우승컵을 들어올 리 않을까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