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길/생활정보

키즈엔리딩 가격 학원비, 키즈앤리딩 소개 수업료 정보

by OK장군 2024. 3. 14.
반응형

영어책이 한글책처럼 읽힌다는 슬로건을 내세우는 마법과도 같은 영어학원 키즈엔리딩이다.

 

처음 23평 아파트에서 작게 시작한 영어공부방이 지금은 국내 영어도서관 영어학원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브랜드로 거듭났다.

 

초등학생 영어독서 전문 브랜드 1위에 올라섰다는 키즈앤리딩은 어떤 곳일까?


키즈앤리딩 대표는 한국 아이들 10여 명과 떠난 뉴질랜드 영어캠프에서 영어원서 리딩 중심의 영어교육이 국내 아이들에게는 가장 효과적인 학습 방법이라는 것을 깨달았다고 한다.

 

그래서 한국으로 귀국 후 곧바로 자신의 집인 23평 아파트에서 영어공부방을 창업하였다.

 

 

남편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아파트 작은 베란다에서 공부방을 시작한 영어도서관은 원서 100권으로 시작하였다고 한다.

 

그렇게 한명씩 늘어난 학생수는 대기자가 폭발적으로 넘칠 정도로 동네에서 유명세를 탔다고 한다.

 

그렇게 믿고 찾아와 준 학생들을 위해서 영어도서관 프로그램을 만들기 시작했다.

 

 

키즈앤리딩 대표는 창업 당시 모국어를 습득하는 방식으로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영어책을 읽을 수 있는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고민하고 연구했다.

 

그렇게 약 1만 명의 학생들의 영어 리딩 결과물을 데이터로 완성한 것이 1:1 콘텐츠 리딩프로그램이다.


반응형

영어책이 한글책럼 읽힌다는 영어원서 기반 영어도서관 키즈엔리딩이 2년여 전에 부천 옥길동에 오픈하였다.

 

이미 영어책 원서교육에 관심이 있는 학부모들은 거의 알고 있는 '우리 아이만 보내고 싶은 영어학원'이 되었다고 한다.

 

소수정예 수업에 클래스가 많지가 않아서 대기자가 많다고 한다. 서울 강남의 아파트 청약도 아니고, 예비번호로 순서를 기다려야 한다니... 


 

키즈앤리딩 가격 학원비

키즈엔리딩 수업료 가격은 지점마다 상이하다. 종로 경희궁자이, 파주점, 부천 송내점, 강동점, 우장산점 등 지점의 소득수준과 교육환경 등을 고려하여 학원비가 다르게 운영되고 있다.

 

다만 주3회 정규반 수업 기준으로 대략 20만 원 ~ 30만 원 사이에 수업료가 형성되어 있다. 참고로 키즈엔리딩 부천점주 3회 수업료가 월 24만 원이다.

 

옥길영어도서관 교육비 안내

교육비 안내 ◆ 교육비 월/수/금 24만원, 60분, 월 12회 화/목 24만원, 90분, 월 8회 화/목 21만원, 80분, ...

blog.naver.com

 

 


아파트 방충망교체 설치 후기 추천 정보.

 

아파트 방충망 교체 후기, 미세방충망 설치 작업, 방충망시공 주의사항 정보 팁

한 번 교체하면 10년 이상은 사용할 방충망샷시다. 그래서 정말 꼼꼼하게 알아보고 비교해서 방충망업체를 선정하였다. 당연히 가성비좋은 착한 가격도 중요한 고려 요인이었지만, 시공능력 경

okload.tistory.com

서울형 키즈카페, 서울 공공키즈카페 이용 후기 정보.

 

서울시 공공형키즈카페 후기, 서울형 키즈카페 이용료 가격, 추천 만족!

단적인 면이기는 하나, 아이를 키우는 부모의 입장에서 왜 수도 서울에서 아이를 보육하면 좋은지 알게 해 준 공공 서울형 키즈카페다. 서울치 자치구마다 한 곳씩 개설되어 있는 서울형 공공키

okload.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