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길/생활정보

[플로라플라워 꽃집] 부천 옥길 퀸즈파크 꽃가게.

by OK장군 2022. 12. 27.
반응형
반응형

부천 옥길동 꽃집 '플로라 플라워' 방문 후기다. 가족의 기념일을 축하해주고자 작은 꽃다발을 구입하기 위해서 찾아간 옥길지구 꽃가게다.

 

가성비 좋은 작은 꽃다발을 찾던 중 검색을 통해서 옥길 대표 쇼핑센터 문영 퀸즈파크 2층에 입점해 있는 플로라플라워를 찾았고, 방문 전 전화를 걸어서 꽃의 구성과 가격을 확인하였다. 방문 후기를 기록한 방문자들의 블로그 후기 평가가 좋았으며, 예상 견적 또한 착한 가격이라서 선주문을 하고 플로라꽃집으로 출발했다.

 

 

 

플로라플라워 : 부천시 양지로 171번길38 2층

 

부천옥길 플로라플라워 꽃가게는 옥길지구 내에서도 유동인구가 많은 사거리 중 한 곳인 퀸즈파크(스타벅스 입점 건물) 사거리에 위치한다.

 

지도로만 보아도 사거리 코너 상가건물에 입점해 있어서 꽃가게 위치로서는 우수한 입지라고 생각된다. 다만, 옥길퀸즈파크 스타벅스(1층)가 입점한 건물의 2층에 입점한 플로라플라워는 외부에서 노출되는 정도가 아쉬운 편으로, 사거리 중심의 외부에서 상가건물을 바라보았을 때 잘 눈에 들어오지 않는다.

 

자주 지나다니는 길임에도 불구하고, 본 퀸즈파크 건물에 플로라플라워 꽃집이 있는지 몰랐었다. 지인의 추천과 포털검색을 통해서 알게 되었다.

반응형

 

미리 플로라 플라워에 전화하여 주문을 해뒀기 때문에 매장에 도착하였을 당시 사장님이 꽃다발 포장을 거의 끝내가고 있었다. 매장의 면적은 일반적인 꽃집들과 같이 소규모의 규모였다. 적은 공간임에도 적당한 여백의 공간을 주면서 꽃을 비롯하여 스투키, 허브 등 다양한 사이즈의 화분류도 진열 판매하고 있었다.

 

무엇보다 여사장님의 따뜻한 말 한마디가 기억에 남는다. 외부 날씨가 추웠었는데, 일상적인 손님맞이 인사를 하면서 춥지 않냐고 물어주시는 배려의 말이 마음을 녹였다.

 

 

주문한 꽃다발을 받아서 꽃집을 나오는 길에 카운터 위에 놓인 명함을 한 장 집었다. 네이비 바탕의 심플하면서도 메시지가 분명한 명함이었다. 플로리스트 사장님(최명란)은 인스타와 카카오톡으로 홍보와 영업을 하고 있었다.

반응형

그럼에도 전화가 더 익숙하고 편한 나는 플로라플라워를 또 이용하게 된다면, 이번처럼 매장으로 전화하여 선주문을 넣고 꽃바구니와 같은 주문상품을 기다리지 않고 받아가려 한다.

 

직접 꽃의 상태나 포장을 확인하지 않아도, 사장님의 실력을 믿고 전화로 주문할 수 있는 꽃집을 알게 되어 행운이라 생각된다. 사업 번창하길 바랍니다. FLORA FLOWER.

부천 찜질방 추천.
 

부천 옥길동 시설좋은 대형 목욕탕 (옥길 벽계수스파 찜질방)

부천 옥길동 유일의 대형 목욕탕이자 찜질방은 1곳뿐이다. 그 옥길을 대표하는 대규모 찜질방(목욕탕)은 바로 벽계수스파 옥길점이다. 워낙 큰 규모의 시절이기 때문에 벽계수스파 사장님은 막

okload.tistory.com

구로구 항동 볼링장 정보.

 

[항동생활체육관, 항동볼링장] 구로구 항동 깨끗한 어린이 가족 볼링장

서울 구로구 신도시 항동에는 최신식 시설의 깨끗한 볼링장이 있다. 바로 항동생활체육관(구로스포츠클럽) 1층에 있는 볼링장인데, 생활체육시설에 들어선 만큼보다 밝고 건전한 이미지의 항동

okload.tistory.com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