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일상다반사

상록아트홀 예식장 뷔페 후기, 강남 상록아트홀웨딩 결혼식장 셔틀버스

by OK장군 2024. 7. 21.
반응형

서울 강남에는 결혼식장이 참 많다.

 

나름 강남 웨딩홀을 다녔다고 생각하는데, 아직도 안 가본 예식장이 더 많을까 싶다.

 

최근 다녀온 상록아트홀 결혼식장은 예비 신랑신부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은 웨딩홀이다.

 

비용까지는 안알아보았는데, 호텔이나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예식장은 아니면서도 호텔 웨딩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결혼식장이었다.

반응형

결혼식의 주인공인 신랑, 신부, 주례, 양가 부모님은 하객들보다 높은 곳에서 입장하고 식을 올리는 구조이다.

 

마치 뮤지컬이나 공연을 보는듯한 결혼식장 구조인데, 하객들은 아래에서 성대한 결혼식을 감상하는 상록아트홀 예식장이다.


강남 상록아트홀 웨딩홀 위치

자가용으로도 방문하기 편리한 상록웨딩홀이라 한다. 그 만큼 자가용 주차장이 잘 완비되어 있다고 보인다.

 

나는 지하철을 이용하여 찾아갔는데, 역삼역선릉역 중간 지점에 위치하고 있는 상록아트홀 강남점은 어느 역에서 하차하더라도 5분 이내로 걸어갈 수 있다.


상록아트홀 셔틀버스 장소

선릉역 5번출구

선릉역 5번 출구를 나가면, 바로 앞에 10분 단위로 출발하는 셔틀버스가 대기하고 있다.

 

노약자라 거동이 불편한 분들이 이용하기에 편리하다.


상록아트홀 뷔페 음식 요리

물가가 많이 오른 탓에 결혼식장에 직접 방문하여 축의금을 낼 때 기본 10만 원이 대세라고 한다.

 

이처럼 10만 원을 축의금으로 냈을 때, 전혀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 않는 강남 상록아트홀 결혼식장 뷔페 음식의 퀄리티와 맛있었다.

 

결혼식장 뷔페 평균 이상의 맛과 분위기를 보장하는 상록아트홀 피로연 뷔페 음식이었다.


서울 상록아트홀 후기 총평

하객으로 방문하여 경험한 상록아트홀 웨딩홀은 10점 만점에 9점을 주고 싶다.

 

호텔이나 프리미엄급 결혼식장을 제외한 일반적인 결혼식장 기준으로 보았을 때, 서울 강남권에서는 최상급에 속하는 인프라와 편의성, 분위기까지 갖춘 상록아트홀 예식장이었다.

 

 

 

반응형